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좆커넷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좆커넷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좆커넷

Blog Article

또한 위의 짤방처럼 전공 지식을 인터넷 토론에 써먹는 장잉정신을 보이는 사람들에게 겨우 인터넷 속 토론인데 나무위키 정도를 보고 말하는 게 당연하지 않냐는 식으로 항변할 때도 쓰인다.

이와 관련한 내용으로 이이(조선)와 이항복의 대담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흔히 '걸어다녀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보장지(步藏之)라는 말이 '보지'로, '앉아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좌장지(坐藏之)가 '자지'로 축약되었다는 이야기이다.

이 표현을 돌려서 말할 때 '주옥같다'라고 쓰기도 한다. '주옥같다'는 주옥처럼 매우 아름답거나 귀하다는 뜻으로, '좆같다'라는 단어와는 정반대의 뜻을 가지고 있다.

하드코어 야외 훅업을 준비하는 빨간 수영복을 입은 발정난 일본 바이오치 - 면도한 보지!

연락처 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사용하는 기능이나 사용자의 나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여초 커뮤니티 등지에서 미러링의 일종으로 '씹창나다' 대신 '좆창나다'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어감이 찰지다는 이유로 남초 커뮤니티에서도 활용되기 시작하며 비슷비슷한 사용도를 가지게 되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대화에서는 흔히 '뭐 같다.'라고 돌려 표현하는데 주어는 없다의 예라고도 할 수 있다. 만일 문제가 되었을 때 "'뭐'는 사실 다른 것을 click here 의미한 것이다."라고 변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는 권상우가 쌍절곤으로 학교 유리창을 다 박살 내면서 대한민국 학교 좆까라 그래라고 외친다. 근데 혀가 짧아서

, 안녕하세요, 회원님. 워크넷모바일서비스 관리자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야인시대 합성물에서의 의사양반이 자주 사용하는 대사이다. 당연히 원본에는 의사양반의 대사 중 '좆까'라는 단어는 안 나온다. "총알이 영 좋지 않은 곳을 지나갔어요"의 '좋'과 "전화는 몸에 해로우니까 그냥 푹 쉬세요"의 '까'를 떼어서 이어 붙여 만든 것이다.

사실 '조' 또는 '좋', 그리고 '까'는 한국어에서 상당히 많이 쓰이는 음절이기 때문에 '좆까'는 욕설 중에서 가장 조교하기 쉬운 축에 속한다.

영화 괴물에서 박해일이 대학 선배가 다니는 통신사 건물에서 잠복 중이던 형사들에게 포위 당하자 당당하게 이 말을 외치고 건물 조명을 합선시킨 뒤, 도망갔다.

축구 팬들에겐 본의 아니게 좆이 최고의 찬사로 여겨지는데, 대표적으로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리고 네이마르가 그 예다. 이들의 공통점은 각각 메좆/좆두/네좆마좆 등 이름에 좆이 들어가면 찰진 어감이 공통점으로 이름에 좆이 어울리면 슈퍼스타가 될수 있다는 일종에 유행어로 번졌다.

Report this page